미국 이커머스 관련주 Top 5 대장주 

미국의 소비자 행동 변화와 코로나 이후 변화된 쇼핑 습관 이후로 주요 키플레이어가 된 미국 이커머스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주목받는 5개의 미국 이커머스 관련주에 대해 읽어보세요. 

미국 이커머스 관련주 Top 5 

상위 TOP 대장주에 속하는 5개의 미국 이커머스 관련주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미국 이커머스 관련주
미국 이커머스 관련주

1. 아마존 (Amazon, AMZN) 

  • 시가총액: 2.06조 달러 
  • 배당수익률: – 

첫 번째 미국 이커머스 관련주는 아마존 (Amazon)입니다. 1994년 제프 베조스가 설립한 아마존은 전자상거래 분야의 확실한 선두주자입니다. 이 회사는 온라인 서점에서 광범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거대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아마ㄴ의 비즈니스 모델에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Amazon Prime 멤버십, Amazon Web Services(AWS)를 통한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Amazon Fresh 및 Kindle과 같은 다양한 벤처가 포함됩니다.

아마존의 주식은 지배적인 시장 위치와 지속적인 혁신을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특히 AWS는 아마존의 수익성에 기여하는 중요한 수익 원동력이었습니다. 규모에도 불구하고 아마존은 계속해서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고 인공 지능 및 로봇 공학과 같은 최첨단 기술에 투자하여 운영을 간소화하고 있습니다.

2.  핀뚜어뚜어 (Pinduoduo – PDD)

  • 시가총액: 1907. 34억 달러 
  • 배당수익률:

두 번째 미국 이커머스 관련주는 핀뚜어뚜어 (Pinduoduo)입니다. 황정이 2015년에 설립한 핀뚜어뚜어는 테무(Temu)로 가장 많이 알려져 있고 빠르게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의 주요 업체가 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쇼핑을 결합한 회사의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은 특히 저층 도시와 농촌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핀뚜어뚜어의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친구 및 가족과 팀을 이루어 공동 구매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품목을 구매하고 소셜 쇼핑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핀뚜어뚜어의 주식은 2018년 기업공개(IPO) 이후 인상적인 성장을 보였는데, 이는 빠른 사용자 기반 확장과 전자상거래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반영합니다. 이 회사는 농산물과 신선 농산물에 중점을 두어 다른 전자상거래 대기업과 차별화되었습니다. 인공 지능과 빅 데이터를 포함한 기술에 대한 핀뚜어뚜어의 헌신은 플랫폼을 더욱 강화하여 효율성과 고객 참여를 촉진했습니다.

3. 알리바바 (Alibaba- BABA)

  • 시가총액: 1827.42억 달러
  • 배당수익률:

세 번째 미국 이커머스 관련주는 알리바바 (Alibaba)입니다. 1999년 마윈이 설립한 알리바바는 중국 최대의 전자상거래 기업이자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 중 하나입니다. 회사의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에는 전자상거래, 클라우드 컴퓨팅, 디지털 미디어 및 금융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알리바바의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타오바오와 티몰은 일상용품부터 명품까지 광범위한 소비자 요구를 충족합니다.

알리바바의 주식은 지배적인 시장 지위와 지속적인 혁신에 힘입어 강력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회사의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인 Alibaba Cloud는 중요한 수익 창출원이 되었으며, 알리페이를 통한 디지털 결제 사업을 통해 생태계를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세계 최대의 쇼핑 축제인 알리바바의 연례 광군제 행사는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비교할 수 없는 규모와 영향력을 강조합니다.

4. 쇼피파이 (Shopify – SHOP)

  • 시가총액: 859.94억 달러 
  • 배당수익률:

다음 미국 이커머스 관련주는 쇼피파이 (Shopify)입니다. 2006년에 설립된 쇼피파이는 중소기업이 온라인 상점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여 전자상거래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쇼피파이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사용자 정의 가능한 테마, 포괄적인 도구 제품군은 온라인 입지를 구축하려는 기업가와 SMB에게 인기 있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쇼피파이의 주식은 플랫폼을 사용하는 판매자 수의 증가와 온라인 쇼핑으로의 전환에 힘입어 눈에 띄는 성장을 보였습니다. 회사의 수익 모델에는 가입비, 거래 수수료, 결제 처리 및 배송 솔루션과 같은 추가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쇼피파이는 중소기업 역량 강화에 중점을 두고 전자상거래 업계의 핵심 기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5. 이베이 (eBay – EBAY)

  • 시가총액: 264.10억 달러 
  • 배당수익률: 2.05%

마지막 미국 이커머스 관련주는 이베이 (eBay)입니다. 1995년에 설립된 이베이는 온라인 경매 및 소비자 간 판매에 있어 인터넷의 잠재력을 활용한 최초의 회사 중 하나입니다. 이베이의 비즈니스 모델은 처음에는 경매에 중점을 두었지만 이후 고정 가격 판매를 포함하도록 발전하여 다양한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이베이의 주식 실적은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높은 사용자 기반 덕분에 상대적으로 안정적이었습니다. 이 회사는 수집품, 리퍼브 상품, 고유 품목에 중점을 두고 있어 다른 전자 상거래 거대 기업과 차별화됩니다. 향상된 검색 기능, 모바일 앱 개선 등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이베이의 최근 이니셔티브는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위로 스크롤